COMPANY

글로벌 에너지/자원 전문 수송선사인 대한해운은 고객의 가치를 존중합니다.

비전과가치

대한해운 CI소개

2020년 2월에 제정된 로고마크로 CI System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모든 시각물 표현의 중심이 된다. 대한해운의 새로운 심볼은 국제화를 지향하고 세계 일류 해운 그룹으로 발전하는 확고한 자신감을 보여주며 SM그룹 내 해운 계열사들과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게 된다.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고부가 특화 제품 확대와 사업구조 고도화를 통해 기존 범용 제품의 체질을 개선하는 전략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입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힘쓰며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 모태사업의 주 브랜드인 'SAMRA MIDAS'의 근원에서 얻어진 이니셜 'SM'
  • 우주, 세상의 삼라만상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인간의 삶과 가치 추구
  • 행복, 성실, 책임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SM그룹의 정신을 강조
  • 난색의 RED COLOR를 사용하여 피어오르는 성공의 열기속에서 패기와 도약으로 끝없이 비상하는 상승곡선을 표현
  • S : Success(성공,달성), Summit(정상,최고점,절정,극점), Sublimate(승화,이상화)
  • M : Moral(도덕의,윤리의,도의의), Mind(심신, 마음, 정신), Make(만들고,달성하고,이루고,창조하다)

국문, 영문 등의 사용을 예시대로 정확하게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