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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의 자부심! 바다가 있는곳, 언제나 대한해운이 있습니다.

전용선

전용선(BULK)

전용선사업부는 1976년 포스코 전용선 사업의 시작으로 포스코,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글로비스등 국내 우량 화주와 다수의 장기해송계약을 맺고 있으며, 국내 최대 전용선사로서 전용선 사업을 통해 수년간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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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형 CAPE, PANAMAX, SUPRAMAX, HANDYMAX
화물 철광석, 석탄, 곡물, 시멘트, 비료, 철제품등
문의 carriers@korealin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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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VESSEL NAME DWT CARGO
포스코 SM PUMA 206,938 철광석/석탄
SM DRAGON 206,938
SM LION 206,938
SM TIGER 180,784
K.DAPHNE 180,786
K.ASTER 207,942
WHITE ROSE 171,827
소계 7척 1,362,153  
한국전력 ZAMPA BLUE 178,459 석탄
ROSEMARY 179,742
ADONIS 171,743
SM VISION 176,838
소계 4척 706,782  
현대글로비스 LAVENDER 179,874 철광석/석탄
K.ASIAN BEAUTY 13,308 자동차/트럭
소계 2척 193,182  
GS칼텍스 SM VENUS2 299,696 원유
SM VENUS1 299,696
소계 2척 599,392  
에쓰-오일 SM WHITE WHALE2 300,758 원유
SM WHITE WHALE1 300,758
소계 2척 601,516  
Vale SM GEMINI2 324,972 철광석
SM GEMINI1 324,972
소계 2척 649,944  
SNNC SM DIAMOND 63,800 니켈광석
SM EMERALD 63,800
소계 2척 127,600  
GS 동해전력 SM DONGHAE2 72,790 건화물
SM DONGHAE 76,058
소계 2척 148,848  
아시아선주 SM OSPREY 50,035 PRODUCT
SM FALCON 50,017
SM NAVIGATOR 50,376
소계 3척 150,428  
합계 26척 4,539,845  

전용선(LNG)

한국가스공사의 LNG 전용선 12척(컨소시엄 선대 4척 포함)을 운항하면서 대한민국 LNG수송산업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국제적인 LNG수송선사로 발돋움 한다는 목표 아래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1990년 LNG선 컨소시엄 참여를 시작으로 오만/카타르와 한국간 LNG수송사업에 투입되고 있으며, 2006년 한국가스공사 사할린/예멘 프로젝트 경쟁입찰에서 2척, 2014년 미국 셰일가스 운송 경쟁입찰에서 2척, 2017년 제주-통영간 LNG 운송 경쟁입찰에서 2척을 수주하며 대한민국 LNG수송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 세계적 에너지 기업인 Shell사와 174,000 CBM 4척, LNG벙커링선 1척을 계약하며 글로벌 해운 기업으로 발돋음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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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ENT VESSEL NAME CBM CARGO
한국가스공사 SM JEJU LNG2 7,654 LNG
SM JEJU LNG1 7,654
SM EAGLE 174,263
SM SEAHAWK 174,148
K.MUGUNGWHA 151,500
K.JASMINE 145,878
K.ACACIA 138,015
K.FREESIA 138,015
H.GREENPIA 127,137
HL PYEONGTAEK 130,636
YK.SOVEREIGN 127,138
H.UTOPIA 127,102
합계 12척 1,499,142  
업무영역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업무영역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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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영역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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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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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