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STOR RELATIONS

투자자 정보

재무정보

신용등급현황

대한해운의 국내 신용등급현황

표를 좌,우로 드래그 해주세요.
평가일 평가대상 유가증권 신용등급 평가회사 / 등급범위 평가구분
2019.12.30 기업어음 A3- 한국기업평가 정기평가
2019.12.30 전자단기사채 A3- 한국기업평가 정기평가
2019.12.27 기업어음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정기평가
2019.12.27 전자단기사채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정기평가
2019.06.28 기업어음 A3- 한국기업평가 본평가
2019.06.28 전자단기사채 A3- 한국기업평가 본평가
2019.06.28 기업어음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본평가
2019.06.28 전자단기사채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본평가
2018.12.31 기업어음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정기평가
2018.12.31 전자단기사채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정기평가
2018.12.31 기업어음 A3- 한국기업평가 / A1 ~ D 정기평가
2018.12.31 전자단기사채 A3- 한국기업평가 / A1 ~ D 정기평가
2018.12.27 기업어음 A3- 한국신용평가 / A1 ~ D 정기평가
2018.12.27 전자단기사채 A3- 한국신용평가 / A1 ~ D 정기평가
2018.06.29 기업어음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본평가
2018.06.29 전자단기사채 A3- NICE신용평가(주) / A1 ~ D 본평가
2018.06.28 기업어음 A3- 한국기업평가 / A1 ~ D 본평가
2018.06.28 전자단기사채 A3- 한국기업평가 / A1 ~ D 본평가
2018.06.27 기업어음 A3- 한국신용평가 / A1 ~ D 본평가
2018.06.27 전자단기사채 A3- 한국신용평가 / A1 ~ D 본평가

신용등급의 정의

국내 신용등급 정의

표를 좌,우로 드래그 해주세요.
유가증권별 종류별 국내신용등급 체계 등급의 정의
기업평가 / 회사채 AAA 채무상환능력이 최고 수준이며, 예측 가능한 장래의 환경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을 만큼 안정적이다.
AA 채무상환능력이 매우 우수하며, 예측 가능한 장래의 환경변화에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낮다.
A 채무상환능력이 우수하지만, 장래의 환경변화에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상위 등급에 비해서는 높다.
BBB 채무상환능력은 있으나, 장래의 환경변화에 따라 저하될 가능성이 내포되어 있다.
BB 최소한의 채무상환능력은 인정되나, 장래의 안정성면에서는 투기적 요소가 내포되어 있다.
B 채무상환능력이 부족하며, 그 안정성이 가변적이어서 매우 투기적이다.
CCC 채무불이행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CC 채무불이행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C 채무불이행이 발생할 가능성이 극히 높고, 합리적인 예측 범위내에서 채무불이행 발생이 불가피하다.
D 현재 채무불이행 상태에 있다.
기업어음 / 전자단기사채 A1 매우 우수한 단기 신용상태, 단기적인 채무불이행 위험 매우 낮음
A2 우수한 단기 신용상태, 단기적인 채무불이행 위험 낮음
A3 보통 수준의 단기 신용상태, 단기적인 채무불이행 위험 낮지만 변동성 내재
B 불안정한 단기 신용상태, 단기적인 채무불이행 위험 상존
C 불량한 단기 신용상태, 단기적인 채무불이행 위험 높음
D 불량한 단기 신용상태, 단기적인 채무불이행 위험 높음
업무영역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업무영역2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업무영역3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업무영역4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업무영역5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