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대한해운 홍보센터

뉴스

제목 대한해운, ‘202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대한해운이 ‘202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

대한해운은 3일 ESG 경영성과와 비전을 집약한‘202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대한해운은 LNG 사업부문과 친환경 경영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IMO의 환경규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아 노력하고 있다. 친환경 ESG경영을 강화한 대한해운은 국내 해운사 최초로 ‘2023 국가산업대상’에서 ESG-환경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달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가 발행한 ‘ESG 진단보고서’에서 종합‘A’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친환경 경영 예산도 올해 약 400만 달러를 책정해 국내 최초 신기술을 도입한 황산화물 배출 저감 장치 도입을 시작으로 친환경 역량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안전 및 보건과 관련해 대한해운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중대재해 ZERO 유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위험성 평가를 진행하고, 비상대응 체계 구축 및 안전보건 시스템을 유지‧개선하고 있다.

김만태 대표는“대한해운은 시대가 요구하는 친환경 ESG 경영을 실천해 글로벌 에너지 전문운송선사로 발전하고 사회 구성원으로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도모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URL http://www.dailylog.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11
출처 데일리로그
첨부파일
작성일 2023년 07월 04일